생각정리노트

뮤지컬 헤드윅 후기(박건형/서문탁/이준/강창용/이성현/이준희) 본문

이것저것 후기

뮤지컬 헤드윅 후기(박건형/서문탁/이준/강창용/이성현/이준희)

★★★★☆★☆★☆★☆ 2014. 5. 14. 23:30

뮤지컬 헤드윅 후기(박건형/서문탁)


헤드윅! 몇년만의 헤드윅이니 ㅋㅋㅋ

이번엔 바뀌기 전 마지막 버전의 헤드윅이라고 해서 봐야겠다 싶어 부랴부랴 예매를 했다.

다행히 같이 보겠다는 친구가 있어서!! 그것도 박건형 팬이라 잘됬다 싶어 건드윅으로 픽!




백암아트홀은 처음이었다.

삼성동이라기에 막연하게 코엑스랑 붙어있다고 착각을했다.

친구랑 코엑스에서 폭풍 수다를 떨다가 느긋하게 나왔는데... 네이버지도어플 보니까 좀 걸어야하는 것ㅠㅠ

친구도 나도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삼매경에 빠져서 미리 공연장 정보를 체크하지 못했다.

부랴부랴 폭풍워킹해서 도착함ㅋㅋㅋ 다행히 늦지는 않았다.



이번 시즌 헤드윅 역할을 맡은 배우들!

송용진/박건형/조승우/손승원


후기보니까 송드윅 인기가 엄청남ㅋㅋㅋ 헤드윅은 진짜 팬덤있는 공연인듯ㅋㅋ



캐스팅보드 사진이 흔들렸다.

헤드윅-박건형/이츠학-서문탁/이준/강창용/이성현/이준희




10주년 추카추카 ><

백암아트홀 1층 H열에서 본 시야는 이정도!




헤드윅은 커튼콜이 너무 좋다. 끝나고 나오니까 땀범벅ㅋㅋㅋ

재밌고 여운남아서 또 친구랑 수다 떨면서 집에 돌아왔다.

또 다시 볼것같은 헤드윅, 다시 돌아오면 그때 또 보러올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