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정리노트

자궁경부암 검사결과 문자통지 본문

치료과정 기록

자궁경부암 검사결과 문자통지

★★★★☆★☆★☆★☆ 2020. 7. 3. 23:46

자궁경부암 검사결과 3일만에 문자통지

6월30일이 화요일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3일만에 결과가 나왔다고 병원에서 문자가 왔다.
예전에는 초조한 마음으로 기다렸다면 이번에는 한번 겪어봐서 그런지 좀 담담했었다.
그냥 처방해준 약을 잘 챙겨먹고, 이상증세가 있는지 확인하는 정도? ㅋㅋ

오늘이 금요일인데, 금요일 밤 9:40에 문자를 주시다니!!
병원 스텝분들도 열일하시는 것 같다. 내일 보내셔도 되었을텐데 늦은시각에 긴~문자를 보내주셨다.
예전에 갔던 병원에서 문자받고 놀랐던 생각도 나고,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참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진료시간 확인해보니까 주말에도 진료를 하시던데 주말에 급할때 가도 좋을 것 같다.

자궁경부암 검사결과 문자통지

아직 병원에 가서 설명을 듣기 전에 간단하게 문자로만 검사결과를 통지받은 상황이라 더 궁금한 점이 많다.
한 문장씩 뜯어보게되는 궁금증들...

1. 건강검진 자궁경부암 검사결과 반응성 세포변화로 염증소견은 보이지만 이상소견 없습니다.
>>>염증이 있는데, 이게 이상하다는 말이 아니라는것인지... ?

2. 1년뒤에 자궁경부암검사 다시 하시면 됩니다.
>>>매년 하는것이라고 들었다. 내년에도 해야지.

3. 질분비물 검사결과 특정 이상세균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염증소견이 심하게 보입니다.
>>>염증이 심하다는 말이 좀 신경쓰이긴 하는데, 이상한 세균은 아니니까 안심해도 된다는 것인지??

4. 현재 항생제 복용중이므로 약 복용하시고 불편하지 않으시면 지켜보셔도 됩니다.
>>>처방받은 항생제를 먹고 별다른 치료는 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인지??? 염증이 심하다했는데 뭐죠ㅠㅠ

 

화요일 밤에 5일치(10회분)를 처방받았고, 아침-저녁으로 하루2회 복용하는 약이라서 아직 약이 남아있다.

화요일 저녁, 수요일2회, 목요일2회, 금요일2회 <<지금까지 복용했고, 3회정도 더 남았다.
다음주에 다시 병원에 가서 검사결과지도 받고, 의사샘한테 자세한 설명을 들어봐야겠다.
아무튼 올해도 큰문제는 없고 작은문제가 있는 것으로 알고 건강에 더 신경쓰면서 살아야겠다는 것.

월요일에 병원에 가면 유산균도 추천받아서 좀더 효과있는 것으로 바꿔서 먹어보아야겠다.

지금 먹고있는 건 재로우 유산균이었는데, 신혼집 이사오고 영양제를 눈에 안보이는 곳에 치워버렸더니 챙겨먹지않게되어버렸다... 지금 있는거 다 먹고 새것으로 바꿔보아야지!

 

>>3일전(6/30화)에 자궁경부암 검사받은 후기 

 

자궁경부암 검사와 용종제거

짝수년도 자궁경부암검사, 그리고 자궁경부용종제거 후기 지난번 짝수년에 국가에서 시행하는 국가검진 자궁경부검사를 받았었다. 2년전인 2018년 검사받고 결과가 자궁경부 이형성증, 이상세��

polpolpoll.tistory.com

 

>>>재로우 유산균 복용후기

 

복용후기(Jarrow Formulas 우먼 펨-도필러스 베지 캡스)

Jarrow Formulas 우먼 펨-도필러스 베지 캡스 복용후기 생리를 무려 두달만에 했다. 사실 한달전에 생리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고, 얼마전에 두달만에 함ㅠㅠ 워낙 불규칙하고, 그동안 5년간의 주기를

polpolpoll.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