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정리노트

디톡시 DETOXI - 교대역 건강주스, 생과일주스 카페 본문

오늘하루 기록

디톡시 DETOXI - 교대역 건강주스, 생과일주스 카페

★★★★☆★☆★☆★☆ 2018. 7. 4. 22:32


디톡시 DETOXI - 교대역 생과일주스/건강음료 카페



디톡시는 교대역10번,11번 출구 사이에 있음.


오늘 내가 먹은 건 스페셜주스(흑임자두부/단호박 바나나 +견과류)

교대역을 자주가긴하는데 6번 출구로만 다녀서 길건너에는 뭐가 있는지 몰랐다.
그러다가 며칠전에 국민은행을 들려야 해서 길건너 10번,11번 출구쪽에 갔다가 새롭게 발견한 카페가 있어서 기록해봄.

흔한 과일주스 전문점은 아니고, 건강을 챙기는 디톡시 주스 판매하는 곳이라 더 특이했다.
그리고 체인이 아닌줄알았는데 검색해보니까 체인점이었다.
우리 회사 근처에 있었으면 매일 갔을듯.


카페 내부는 테이크아웃점이라 좀 좁은편.
근데 메뉴는 엄청 다양하다. 과일 종류도 많고 커피랑 스무디 종류도 판다.
심지어 주먹밥도 팔아서, 식사 스킵했다가 배고플때 들리면 딱 좋음ㅋㅋ

케일이나 비트, 샐러리, 브로콜리... 이런걸 안좋아하기는 해도 이렇게 디톡시 주스로 만들어마시면 건강도 챙기고 독소도 빠질것같다.
다음에 도전해봐야지ㅋㅋ


물한방울 안들어간 착즙쥬스라는데 이곳 시그니처 음료인듯ㅋㅋ
휴롬같은걸로 갈아주는것같은데 생김새부터 상콤상콤 맛나게생겼다.


왼쪽에 요거트가 플레인이고 토핑도 추가할 수 있다.
수제쿠키 옆쪽에 구운달걀도 있었는데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다.



며칠전에는 그냥 커피점인줄알고 바닐라라떼+카야토스트 조합으로 사갔는데 스탬프 찍힌 쿠폰 뒷면을 보니까 과일주스 전문점이었다.

11시까지였나? 정확하게는 기억안나는데 오전에는 토스트랑 아메리카노 세트로 판매한다.
카야토스트랑 두개 더 있었는데 기억이...ㅠㅠ
카야치즈토스트만 사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다음에 가면 또 사먹을예정ㅎㅎ
교대역 갈때마다 여기 들리게 될것같다.

DETOXI 교대역점에서 내돈주고 흑임자주스 사먹은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