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정리노트

혼수이불 파라디스 구스 구매 (소프라움/알레르망/파라디스) 본문

인테리어 기록/가전가구,침구

혼수이불 파라디스 구스 구매 (소프라움/알레르망/파라디스)

★★★★☆★☆★☆★☆ 2020. 5. 4. 22:00

 

 

혼수이불 구경하기(알레르망/레노마홈/파라디스/소프라움)

혼수이불 구경하기(알레르망/레노마홈/파라디스/소프라움) 1. 우리엄마에게 있어서 딸의 혼수이불이란, 남친이랑 나는 예단이니 예물이니 함이니 이런것 일체 하지 않기로 약속을 했었고 양가 �

polpolpoll.tistory.com

윗글에서 혼수이불 구경하고 후기를 남겼는데, 백화점을 돌아다녀보다가 이불커버 색감이 너무 예뻐서 가격 문의하고 브랜드 사진을 찍어두었던 파라디스에서 구스이불을 구매했다. 

혼수이불 파라디스 구스 구매후기

역시즌+황금연휴 특별 할인가로 득템 (소프라움/알레르망 대신 선택한 파라디스?! )

파라디스라는 브랜드는 웨딩카페나 다른 곳들에서 많이 언급이 되지 않는 것 같아서 내가 구매후기를 적어본다.
나도 알게된지 얼마 안된 브랜드인데, 사용해보니 만족도가 높아서 이에 대한 후기를 남긴다.

 

1. 구스에 대한 공부(구입 기준세우기)

지난번에 백화점에서 이불 브랜드를 구경하고 온 뒤에 집에와서 구스에 대해서 좀 검색해보았다.
그때 우리가 구스에 대해서 1도 모른다고 하니까 직원분이 간단하게 설명해주셨는데, 그 내용을 토대로 검색해보았다.
그리고 아래 조건대로 구입하면 망하지 않는 것 같다는 기준을 세웠다.

첫째, 구스솜털90%+깃털10% 비율
둘째, 필파워 750 이상
셋째, 중량 700~800g
넷째, 폴란드>헝가리>시베리아 산 순서대로 좋은 구스인데, 헝가리산 구스가 가성비 좋음

이 조건을 폰에 저장해두고 연휴가 시작되는 근로자의날에 다시 이불을 사러갔다.

2. 행사매장 특가 10개한정 상품 GET

잠실 롯데백화점 이불매장이 9층인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가 8층에서 행사를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완전 혜자로운 가격이었다.
판매하시는 분이 오전에 이가격에 팔라고 오더 내려와서 깜짝 놀랐다면서 구스이불 없으면 무조건 사는게 이득이라고 하셨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파라디스 매장

정가는 138만원짜리 구스이불 솜인데, 겨울이 끝나서 69만원에 이불커버 사은품으로 증정해서 판매하던 상품이라고 했다. 
그게 지금 35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니까 진짜 괜찮은 조건이라고 해서 당장 사야되나 싶었다.
내가 생각하기에도 괜찮아보여서 마음이 흔들~흔들~ 하다가 내가 현대백화점에서 본 '파라디스'가 같은 브랜드인지 궁금해서 위에 본매장에 다녀오겠다고 이야기하고 본매장에도 가서 침구세트도 다 구경하고 왔다.

 

파라디스 아디나 구스 솜

매장에 가서 아랫층 행사매장에서 구스 할인판매 하는걸 보고왔다고 하니까 이 제품이라고 보여주셨다.
갑자기 한정세일로 파는거라 미쳐 금액표 수정도 못했다면서 구스 이불 구경을 시켜주셨다.
그리고 침대는 킹사이즈여도 이불은 퀸으로 덮어도 괜찮다고 하셨고 이불 설명도 해주셨다.
 

Paradies Adina 

상세스펙 적혀있는 것을 보았는데 위에 내가 말하는 조건은 거의 부합했다.

깃털솜털 비율/필파워/중량까지 통과! (원산지는 안적혀있어서 모르겠지만 가격이 원산지를 커버할만큼 매력적이었다)

정가 138만원짜리 제품인데 진짜 싸게 사는거라고 해서 예랑이에게 전화로 상황 이야기하고 바로 구매했다.
사은품은 인디핑크랑 그레이 단색이불커버를 주신다고 둘 중 하나 고르라고해서 인디핑크를 골랐다.
그레이로 골랐으면 침대 헤드도 어두운 컬러라 더 칙칙해보일 것 같아서 인디핑크했는데, 그레이할껄 뒤늦게 후회되는부분...

집에와서 잘산게 맞나 싶어서 검색도 해보고, 최저가보다 싸게 잘 구입한 것 같아서 마음을 놓았다.

판매가는 35만원이었는데, 롯데상품권 25,000원이 있어서 325,000원을 결제했다.
KB카드로 결제하고 뒤늦게 알았는데 30만원 이상 영수증이 있으면 추가로 상품권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하길래 사은품으로 롯데상품권 15,000원을 증정으로 받았다.
결과적으로 31만원에 이불솜+이불커버까지 싸게 득템 >_<

이불은 주말 지나고 월요일에 배송해주신다고 해서 기다리면 된다.

잠실 롯데백화점 입점된 이불 브랜드들 일부를 찍어보았는데 이쪽은 내가 좋아하는 단색계열의 깔끔한 이불이 많았다.
그리고 수입 이불은 알레르망같은 브랜드와 다르게 기능성보다는 면사를 많이 쓴다고 한다.
아무튼 나중에 이불커버나 침구세트 세일전 하면 또 와서 오늘처럼 득템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ㅋㅋㅋ


+++ 5/4 배송받은 구스이불 후기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월요일에 배송해주셨고 집 앞에 놓고 가신다고 연락이 왔다.
부피가 커서 경비실 대신 문 앞에 놓아달라고 했는데 그렇게 부탁드리길 잘했다. 들고 들어오기 은근 무겁 ㅋㅋㅋ

비닐포장 꽁꽁 싸매여져서 잘 도착했다. 부피가 은근 커서 포장을 벗기고 또 벗기고~~

친절하게 슬립앤슬립 매장 직원분들. 발송 전에 전화주셔서 이불커버를 씌워서 발송하지도 확인해주셨는데, 이불커버는 한번 빨아서 사용하는편이 좋을 것 같아서 그냥 포장지 채로 보내달라고 했다. 

포장 다 뜯고보니 구성은 맞게 잘 온 듯함.

파라디스 아디나구스 스펙 및 주의사항

 

이불커버와 이불솜을 연결시키는 끈이 달려있다.
혹시나 해서 구입할때 다른브랜드랑 호환되는지 여쭤보았는데 끈 위치는 대부분의 이불이 다 비슷하다고 했다.

집에 캐노샤 이불커버도 있으니까 호환안될까봐 괜히 좀 걱정스러웠는데 끈 위치도 그렇고, 커버랑 묶어두면 잘 풀리지 않을 것 같다.

 

 

 

사은품으로 받은 인디핑크 이불커버. 사진이 너무 어둡게 찍혔는데 톤다운된 핑크색이다.

포장을 뜯으려고 보니 포장 안쪽에 머리카락이 들어가있어서, 아주 조금(!) 실망스러웠다.
어차피 세탁을 하고 사용하려고 생각하고 있어서, 크게 문제는 되지는 않았다. (저렴하게 샀으니까 넘어갈수있는 부분?!)

이불커버만 증정품으로 주셔서, 베개커버는 내가 돈주고 샀다. 
배개커버 하나당 9000원x2개 구입 (증정받은 롯데상품권 15,000원 사용하고 내돈은 3,000원만 추가로 지불함)
소비자가 2만원으로 붙어있는데 개인적 생각으로는 이 침구세트가 슬립앤슬립(국산) 제품이고 가성비 좋게 나와서 저렴하게 판매되는 것 같다.

베개만 씌우고 이불 올려놓고 찍어보았다. 인디핑크로 고른걸 후회했다ㅠ_ㅠ
연한 그레이 컬러로 골라서 구매했어도 충분히 예뻤을텐데ㅋㅋㅋ
침대 헤드부분이 쥐색인줄 알고 사은품을 핑크로 골랐었는데 네이비색같았다. 다음엔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침구를 구입해야지!

 

 

이불솜에 이불커버 다 씌워서 침구세트 완전체로 설치해둔 모습.

역시나 이불 색상이 마음에 안든다.... ㅠㅠ
나도 예랑이도 이불컬러가 마음에 안들지만, 이제 이불이 생겨서 큰 불편함은 사라졌기에 이불 색상에 대한 불만은 매우 작은상태...
솔직히 이불 컬러에 신경쓸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그냥 이대로 지내기로 했다.

그리고 또 이불커버가 얼만지 궁금해서 나는 검색을 해보았다.
Q사이즈 침구세트의 최저가는 133,680원이었다.
더이상 불만가지지 말고 그냥 잘 덮고 살기로했다.!!!
요즘 흔히 하는 말로, 개이득 보고 구매한 이불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뿌듯하다!

 

 

이불구매후기 끝인줄알았는데 아래에 이불패드 구매후기까지 추가(아래가 진짜 끝)

 

레노마홈(코지네스트) 이불패드K 구매후기

레노마홈(코지네스트) 이불패드K 구매후기 지난번에 황금연휴 특가로 구스이불솜 구매한 후기를 썼는데, 이불패드는 없어서 혼수이불 완전체가 완성되지 못했었다. 그 주에 추가로 이불패드를

polpolpoll.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