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정리노트

레노마홈(코지네스트) 이불패드K 구매후기 본문

인테리어 기록/가전가구,침구

레노마홈(코지네스트) 이불패드K 구매후기

★★★★☆★☆★☆★☆ 2020. 5. 22. 23:46

레노마홈(코지네스트) 이불패드K 구매후기

지난번에 황금연휴 특가로 구스이불솜 구매한 후기를 썼는데, 이불패드는 없어서 혼수이불 완전체가 완성되지 못했었다.
그 주에 추가로 이불패드를 구매했었는데 이불솜 포스팅 한참이 지나서 구매후기를 적어본다.

 

혼수이불 파라디스 구스 구매 (소프라움/알레르망/파라디스)

혼수이불 파라디스 구스 구매후기 역시즌+황금연휴 특별 할인가로 득템 (소프라움/알레르망 대신 선택한 파라디스?! ) 파라디스라는 브랜드는 웨딩카페나 다른 곳들에서 많이 언급이 되지 않는

polpolpoll.tistory.com

사실 이불이 도착하기 전에 패드가 먼저 와서 사실 이불패드>이불솜 순으로 포스팅해야 맞지만... 
이불패드는 후기 쓸 생각을 안하다가 나중에 추가로 구입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기록해둔다.

침대 구입할 때 시몬스에서 사은품으로 매트리스 커버 2개, 침구세트(이불 베개커버), 비스코베개 2개를 받았다. 
매트리스 커버는 일반커버와 방수커버 하나씩을 받았는데 예랑이가 방수커버를 먼저 깔아보자고 해서 방수커버를 깔고, 내가 덮던 SS사이즈 이불을 덮으면서 임시로 몇주를 보냈다.
매트리스 커버위에 패드를 깔아야되는데 찝찝한채로 저렇게 2주정도는 지낸듯.

그래서 지난번에 이불솜 살때 침대사이즈에 맞춰서 패드도 따로 구입했다. 

지난번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파라디스 구스이불 행사하던 옆 레노마홈 매대를 흘끔거리면서 침대패드도 눈도장 찍어둔 제품이 있었다.
아사면이라 부들부들하다고 만져보라고, 재구매율 높은 상품이라고 할인들어갔으니 행사가로 사가라고 하셨다.
모달면 만지다가 아사면 만지니까 그렇게 부드러운지 잘 모르겠고... 알쏭달쏭해서 주문은 안하고 그냥 집에 왔다.
집에왔는데 그날 밤에 예랑이가 발바닥 뒷꿈치 감촉이 너무 소름끼치고 싫다고 빨리 패드사면 안되냐길래, 침대 사이즈즈랑 패드사이즈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낮에 봐두었던 제품을 주문했다.


내가 구입한 제품은 레노마 루스아사 양면패드 라는 제품이고 K사이즈를 구입했는데, 시몬스 라지킹 사이즈에 딱 맞다.
정가는 15만원이라고 붙어있는데 지마켓에서 5만원대에 구입했다.

백화점 매장에서도 행사가로 세일중이었는데 5만원대까지는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아무튼 정가보다는 싸게 파는 제품이라는 것.

세탁기 한번, 건조기 한번 돌리고 깔았는데 누워보니까 부들부들하고 감촉이 진짜 괜찮다.
촉감이나 색상이 마음에 들어서 이불커버, 배게커버도 다 이 시리즈로 통일해서 구입하고 싶은데 검색을 해도 나오질 않는다.

레노마홈이 코지네스트라는 회사에서 수입하는 것 같던데, 다음에 매장에 들르면 이 상품 라벨을 보여주고 세트상품이 나오는지 문의해봐야겠다.


정말 혼수이불 완전체로 구성하기까지 힘들었다. (사는건 안힘든데 글쓰는게 힘이든다.ㅋㅋㅋ)
이불솜+이불커버+배게커버+침대패드 구성을 갖추기까지 _-_ 
구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브랜드를 알아보고, 최저가를 찾아보는 등의 행동이 좀 귀찮았지만
그래도 손품 발품을 판 덕분에 저렴하게 잘 샀다.

혼수이불 구입후기는 이제 정말 끝.

 

혼수이불 구경하기(알레르망/레노마홈/파라디스/소프라움)

혼수이불 구경하기(알레르망/레노마홈/파라디스/소프라움) 1. 우리엄마에게 있어서 딸의 혼수이불이란, 남친이랑 나는 예단이니 예물이니 함이니 이런것 일체 하지 않기로 약속을 했었고 양가 �

polpolpoll.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