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정리노트

생리예정일 지나고 임테기 두줄확인 본문

오늘하루 기록

생리예정일 지나고 임테기 두줄확인

★★★★☆★☆★☆★☆ 2022. 12. 20. 23:50

주사영향인지 진짜 임신인지 의심스러운 상황이긴 함. 

갑자기 오늘 기록해둬야 할 것 같아서 쓰는 오늘하루의 기록.

 

생리예정일 지나고 임테기 두줄확인

 

생리 예정일 전날부터 아랫배가 생리할 것 처럼 싸한 느낌이 들어서 이번달도 망했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리를 계속 안함.

근데 아랫배는 계속 생리할 것처럼 싸하게 아프길래 조만간 하겠구나 하루이틀 시간이 지나는데도 생리는 커녕 혈도 안비치는 상황이었다.
날짜 확인해보니 12/15 정도면 생리해야 하는데 이상해서 조마조마함ㅠㅠ
이때부터 아침 첫소변으로 원포 테스트기를 했었는데, 두줄 나오긴하는데 희미하고 막 진해지지도 않고 이런경우 늦은생리(화학적 유산)이라길래 마음 비우고 있었다.
바둑이는 원포 종이가 임테기인줄도 모름ㅋㅋㅋ
전에 배테기 써서 그런건줄 알고있어서 오히려 다행이라 생각했다.

 

2022/12/19 (생리예정일 4일경과)

오전에 원포 종이 스틱형로 한번 해보았는데 두줄뜬게 의심스러웠고
자세히 들여다보기에 출근준비로 바쁜 아침이라 그냥 회사출근해버렸다.
출근하면서 로켓배송으로 임테기 주문해서 다시 해보기로 했음. 

그리고 회사에서 완전 까먹고있다가 퇴근해서 집에 도착한 임테기를 보고 다시 생각이 났다.
생리예정일 지나고서는 아무때나 해도 된다고 설명서에 적혀있어서 저녁시긴이지만 해봤다.
얼리테스트 그런것도 아니고 진짜 임테기(?)로 했는데 바로 두줄이 뙇 나오는 것!

2022.12.19. 19:10 임테기결과

2022.12.19. 19:10 임테기
유한양행 임테기인데 정확도 99%라고 쓰여있었음

사진찍고보니까 리본이 과하게 커보인다. 집에 있는 리본이 저거 하나라 그냥 찍어봄.

퇴근하고 집에와서 같이 저녁먹다가 급 생각남ㅋㅋ
바둑이한테 줄꺼있으니까 눈감아보라고 했다.
눈감고 손내밀어보라하고 손에 두줄 임테기 쥐어줬다.
이거보고 진짜냐며 눈이 휘둥그레졌던 바둑곰!

나닮은 딸이면 좋겠지만, 나닮았으면 아들도 괜찮다며 본인 닮으면 못난이라고 하는데 난 그냥 성별은 관계없도 건강했으면 좋겠다.
마냥 좋아하기에는 좀 이른것같은데 기뻐하는 바둑이를 보니까 나도 좋았다. 중간에 잘못되는 일도 없었으면 좋겠고. 꼭 건강하게 만났으면 좋겠다.

 

 

 

2022/12/20 생리예정일 5일경과

#1
병원에 전화해서 12/23(금) 오전진료 예약함. 생리시작해서 예약잡는거냐고 물어봐서 임신확인이라고 했더니 마지막 생리시작일 물어보셨고 예약 잡아주셨다.
원래 12/23 집안 소독하는 날이라 휴가쓰기로 해서 이날 병원예약 잡은건데, 임신출산 카페를 좀 찾아보니 두줄보고 바로 병원에 가도 피검사밖에 안한다고 한다. 좀 지나서 가야 아기집을 볼 수 있다는데 이날이 몇주 몇일인지 잘모르겠지만 5주정도 되었을 것으로 추정. 안좋은 이야기 들을까봐 무섭기도 하다. 부디 이상없이 건강하게 아기집 잘 보고왔으면 좋겠다.

#2
이번주가 판공성사 집중기간인데, 오늘 19:00-21:00 고해성사 볼 수 있다고 해서 퇴근하고 집 근처 성당에서 고해성사 보고왔다. 신부님이 앞으로 좋은생각만 하고 건강하게 주님이 잘 지켜주실거라고 기도 많이하라고 해서 일겠다며 돌아왔다. 잘먹고 건강하게 잘 지내자!!



원포로 진하기 비교한 사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