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정리노트

역삼 테헤란로 할리스 커피클럽 (스타벅스 리저브매장의 할리스버전) 본문

이것저것 후기

역삼 테헤란로 할리스 커피클럽 (스타벅스 리저브매장의 할리스버전)

★★★★☆★☆★☆★☆ 2018. 8. 10. 23:59


역삼 테헤란로 할리스 커피클럽 오픈기념 방문 후기

강남역이랑 역삼역 사이, 원래 버거킹이 있던 자리에 뭐가 들어오나 했는데 할리스가 들어왔다.
버거킹이 사라지고 엄청 아쉬웠는데ㅠㅠ 패스트푸드가 들어올줄 알았는데 또 카페가 들어와서 아쉽다.

가끔 지나가면서 공사하는건 봤는데, 방문은 오늘이 처음이었다.


복숭아 스파클링 그란데 사이즈 주문!
오픈 기념으로 3000원에 할인하는 행사중이었음.
커피클럽은 일반 할리스 매장이랑 차별화된 매장인 것 같다.
컵홀더도 검정색이고, 영수증이나 티슈같은 것에도 커피클럽 글자가 크케 쓰여있고 할리스 로고는 작게쓰여있다.



할리스 국기원점은 지난주에 오픈했다고 한다.
머그컵이랑 파우치 증정은 이미 마감이었다ㅠ
오픈기념으로 요일별로 3000원에 음료를 판매하는 이벤트중이라, 오늘 할인해주는 음료를 주문했다.



매장이 엄청 넓다. 반대쪽에 테이블이 엄청 많았는데 손님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좀 그랬다.
그래서 카운터쪽 사진만 공유해봄ㅋㅋ
버거킹이 있을 때보다 더 공간 활용을 잘 해서 넒어보인다. 버거킹일땐 천장이 이렇게 높았는지 몰랐는데, 오늘 보니까 높았다. 사진으로는 실물보다 높아보이는게 덜한듯ㅠ



스페셜티 커피를 판매하는데,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라이벌로 생각하고 비슷한 컨셉으로 간 것 같다.


커피프레스 세트라고 함. 잘 모름...

커피 원두 설명이 되어있길래 찍어보았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 누가 먹는걸 본적은 있어도 내가 주문해본적은 없어서...
이렇게 설명을 읽어도 주문하기 힘들긴 할 것 같다.
원두를 잘 몰라서... 난 그냥 애들입맛ㅋㅋㅋ



드립커피를 주문하면 브라우니 증정!
이것도 스벅이랑 좀 비슷한 것 같다ㅋㅋ

멤버십도 스타벅스랑 비슷하게 개악되더니...
원래 혜자스러웠던 할리스 포인트 적립이 좋았는데 아쉽다ㅠㅠ
사이즈업or샷추가 서비스는 지속되어서 좋다.


매장 입구 텀블러 코너에서 음료 기다리면서 구경했다.
맞은편에 베이커리 종류도 구경했는데 사진찍는거 깜빡함 ㅠㅠ
일반 할리스 매장보다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한 것 같았다.


스콘은 많이 봤었는데 녹차파운드 케익은 여기서 처음봤다. 일반매장에서 팔수도 있는데 내가 괜히 착각하는 것일 수도 있다^^;;;




버거킹 자리에 생긴 할리스ㅋㅋㅋ 오래가려나?
언제 없어질지 모르겠지만 있는 동안 어쩌다가 한번씩 들릴 것 같다.

이상으로 할리스 국기원점 커피클럽 방문후기 끝!

Comments